FAQ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오케이비즈는 고객/거래처와의 소통에 기본적으로 사용하시는, 명함, 홍보전단, 메시지, 홈페이지, 전화 기능을 상호 연계하고, 첨단화하여 스마트폰 앱으로 통합한 서비스입니다.
거래처/고객과 소통에 사용되는 일반적 커뮤니케이션 기능들을 IT기술로 통합하여, 그 효과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며, 고객과의 소통과 거래처와의 관계형성 및 정보전달력을 대폭 높여 주는 서비스입니다.

오케이비즈에는 사장님이나 영업사원을 도와주는 다섯가지 기능이 있으며, 이는 마치 4명의 비서를 채용한 것과 같습니다.
첫번째는 디자인함, 두번째는 웹 포트폴리오, 세번째는 메시징, 네번째는 ARS(자동응답)이 그것입니다.
사장님들의 스마트폰에 앱으로 장착되어 비서처럼, 소비자 그리고 거래처와의 소통, 홍보 등을 도와드립니다.
아울러 대금결제, 세무/회계, 배달 등 사업에 꼭 필요한 비서 기능도 추후 제공해드릴 예정이며 음성인식 등 최첨단 간편 비서 기능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계획입니다.

따로따로 놀던, 소통의 도구들을 앱하나로 통합하여 쉽게 효율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 각 기능들 하나하나를 구매하시려면 수백만원이 소요되나, 오케이비즈는 단돈 월 2만원 약간 넘는 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 온라인공유도 인쇄도 가능한 명함/홍보메시지,
2) 부재중/통화후 자동발송되는 홈페이지/홍보자료 링크 MMS 메시지,
3) 모든 화면에 자동 적응하고, 자체 관리가능하며, 같이 보면서 통화할 수 있는 스마트 홈페이지,
4) 통화/이미지/홈페이지 연결이 가능한 스마트ARS
5) 회원특가로 제공되는 온라인광고.홍보동영상 제작대행 및 판촉물 쇼핑몰 등
스마트하게 작동하는 소통과 홍보의 총체적 기능을, 단돈 월 2만원 조금 넘는 금액으로 무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명함 하나만 봐도 전자형태의 명함으로 언제든 내용을 수정할 수 있고, SNS등 온라인 공유가 가능하며, 필요할 때는 또 언제든 인쇄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인쇄비도 거의 최저가에 제공합니다.(예:명함,4500원/단면 500매 기준, 부가세/배달료별도)
통화중이거나 부재 중일 때에 자동으로 상대방에게 비즈니스 메시지를 보내주며, 상대방에게 전달하고 싶은 홍보내용이나 홈페이지 링크도 함께 보낼 수 있습니다. (단, 오케이비즈의 메시징 기능은 무작위 상대방에게 스팸성 문자를 발송하는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홈페이지는 셀프관리 및 가변형으로, 스마트폰, 테블릿, PC등의 화면에 자동으로 맞춰져서 보여지며, 메뉴, 내용 등의 변경은 물론, 갤러리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업로딩하는 등, 유지보수업체에 의뢰하지 않고 스스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변경에 시간과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그리고 간단한 링크문자 발송으로, 상대방과 통화하면서 홈페이지를 같이 보며 제품/서비스 등을 설명하며 대화할 수 있습니다.
ARS(자동응답)는 스마트형 기능을 가지고 있어서, 통화연결은 물론 홈페이지연결, 약도, 메뉴판, 시간표 등의 이미지 연결도 가능한 멀티미디어 연결형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아울러 사장님들의 광고.판촉을 위해서, 온라인 광고대행, 홍보동영상 제작을 대행해 드리며 사업과 판촉에 필요한 필수 아이템을 손쉽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전용쇼핑몰을 제공합니다.
즉 4명의 비서들이 전혀 부담없는 가격으로 사장님의 업무를 지원해드립니다.

서비스 가입신청을 하고, 초기 세팅 비를 결제하신 다음, 오케이비즈 디자인팀에서 기본 세팅을 한 후, 앱을 설치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입신청=> 본인인증 => 결제 => 디자인/홈페이지/ARS세팅 => 개통통보 => 앱다운/설치 => 기본설정 => 사용

가입신청부터 개통까지 대략 3~5일이 소요됩니다.

오케이비즈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폰에만 앱을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이폰 이용자는 오케이비즈에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장님의 소비자나 거래 상대방의 경우에는 안드로이드폰 이용자든, 아이폰 이용자든 상관없이 사장님이 가입하신 오케이비즈의 각종 기능이 작동합니다.
즉 상대방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OS에 상관없이 메시징, 웹 포트폴리오, ARS 등은 사장님의 소비자나 거래 상대방에는 작동됩니다.
다시 말해서, 스마트폰의 OS에 상관없이 오케이비즈의 홈페이지, 메시징, ARS 기능 등 상대방이 접속하여 사용하는 기능은 작동합니다.
애플용 오케이비즈 앱은 추후 제공될 예정입니다.

오케이비즈요금은 서비스 이용료와 부가서비스 이용료로 크게 구분됩니다.
서비스 이용료는 오케이비즈 일반 기능에 대한 이용요금으로 베스트요금제와 나이스요금제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이용료는 URL문자비나 추가 홈페이지 요금 등 일반 기능 외의 부가적인 서비스에 대한 요금입니다.
모든 요금은 부가세 별도입니다.

베스트 요금제
연 228,000원 또는 월 19,000원을 서비스이용료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라이트 요금제
연 120,000원 또는 월 10,000원을 서비스이용료를 납부하시면 됩니다.

부가서비스 요금제
기본 서비스이용료 이외에 부가적인 서비스 이용에 부과되는 요금제입니다.
오케이비즈의 대부분의 문자발송은 직접 가입자의 폰에서 발송되므로 추가적인 문자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다만 스마트ARS 기능에 의한, 홈페이지/약도/쿠폰/메뉴/시간표 등의 연동 URL문자 발송은 서버상에서 이루어지므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월간 200건까지는 오케이비즈에서 무료로 제공하며, 200건을 초과하는 1건당 15원이 부과됩니다.
단 추가 URL문자 발송을 위한 문자구매 충전은 1만원 단위로 하셔야 합니다.

오케이비즈 최초 가입시에 부과하는 초기 세팅비는 로고, 명함, 쿠폰, 봉투, 홍보메시지, 홈페이지등의 디자인 비용, 그리고 홈페이지 세팅 및 스마트ARS 구성에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매년 부과되는 디자인 유지보수료 2만원은, 연간 3회 기본 수정 지원 및 홈페이지 스킨 디자인 등의 사용, 디자인 업그레이드 등에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고객님이 오케이비즈를 사용하시거나 소비자가 고객님의 오케이비즈 홈페이지 또는 ARS에 접속하여, 약도 등의 이미지를 수신할 경우, URL링크 문자가 오케이비즈의 서버에서 발송되며, 서버에서 발송되는 URL문자에 대한 요금입니다.
매월 200건의 URL문자는 기본으로 제공해드리며, 월 200건이 초과하는 경우 1건당 15원(부가세별도)을 부과합니다.
단, 초과되는 URL문자는 건건이 구매하실 수 없기에 1000건 단위로 구매하셔야 하며, 미사용 건수는 이월됩니다.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초기세팅비는 이미 사용된 비용이므로, 서비스 개통 후 해지 시에 고객님께 반환될 요금은 없습니다.

단 2년차 사용 개시하실 때 연간 일시납을 택하신 경우 사용기간 요금을 제외하고 반환됩니다.
기 사용기간의 요금은 매월 요금을 22천원으로 계산하여 기 사용월의 요금을 삭감하며, 해지월의 요금은 월간 일수 30일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삭감합니다.

디자인유지보수료 2만원도 기사용월 수 및 해지월 일할계산에 의해 계산된 사용월수를 12로나누어 승산한 금액을 삭감합니다.

연납 반환금 = 납부금액 - 2만원 * (기사용월수 + 해지월 사용일수/30)/12 - 22천원 * (기사용월수 + 해지월 사용일수/30) 월납 반환금 = 2만원 - 2만원 * (기사용월수 + 해지월 사용일수/30)/12 + 22천원- 22천원 * 해지월 사용일수/30

사용일은 해지일 당일까지 포함합니다. 모든 요금반환 시 부가세 포함하여 반환합니다.

메시징에서 발송되는 문자는 가입자의 휴대폰에서 발송되므로, 가입자의 문자요금제에따라 무료 또는 유료가 됩니다. 문자무료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문자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며 문자유료요금제 가입자의 경우 가입자의 요금제에 따른 문자요금이 발생합니다.
따라서 오케이비즈를 사용하시는 고객께서는 무료문자요금제에 가입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단, 이용하고 계신 각 이동통신사의 문자발송 정책에 따라, 일일 문자 발송한도가 존재합니다. 오케이비즈의 경우 일일 150건으로 제한합니다.

SKT : 200건
KT : 150건
LGU+ : 150~200건
위 일일 발송 한도를 초과하여 계속 문자를 발송할 경우, 가입 이통사의 정책에 따라, 문자비용을 부담하실 수도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오케이비즈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오케이비즈 메시징 기능은 무작위 스팸문자 발송 기능을 제공하지 않으며, 가입자의 고객이나 거래 상대방과의 소통과 관련하여서만 메시징 기능을 지원합니다.

가입자가 서비스 장애사실을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가 그 사실을 안 때로부터 3시간 이상을 초과하여 장애가 발생한 경우, 또는 1개월간 누적 장애시간이 12시간을 초과한 경우, 서비스를 받지 못한 일수에 대해 월납요금 기준 일할 계산하여 보상합니다.
보상방법은 요금을 반환하거나 장애일수만큼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단 최초 1년 무료 사용기간에 발생하는 장애의 경우 현금을 반환하지 않으며, 무료 사용일수를 장애기간만큼 추가 제공합니다.

오케이비즈는 PG(결제대행사)사의 결제 솔루션을 이용하여, 요금 및 부대실비를 받습니다.
가입자의 선택에 따라 가상계좌,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 CMS 등의 방법을 통해 지불하실 수 있습니다.

오케이비즈는 오케이비즈 홈페이지, 콜센터에 전화하셔서 가입신청을 하시거나, 오케이비즈 영업사원을 통해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서를 제출하시거나 전화로 가입을 신청하실 수 있는데, 정확한 가입자 확인을 위해 휴대폰으로 가입자 인증을 거치며 동시에 약관 및 개인정보활용동의 과정을 거치셔야 합니다.

가입 및 서비스이용에 필요한 정보를 신청서에 기입하시거나 콜센터직원 또는 영업사원에게 알려주셔야 가입이 되고, 오케이비즈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오케이비즈 서비스는 가입초기에 가입자용 디자인과 홈페이지 구성, 그리고 ARS서비스 등을 세팅하여야 하므로 선불로 진행하며, 소정의 요금을 납부해주셔야 가입 신청이 됩니다.

서비스 가입신청을 하고, 초기 세팅 비를 결제하신 다음, 오케이비즈 디자인팀에서 기본 세팅을 한 후, 개통처리를 하게되면 개통안내 및 오케이비즈앱 다운로드 링크가 포함된 문자를 발송해드립니다.

문자의 링크를 누르시면 앱을 다운.설치할 수 있고, 이 때 문자로 통보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하고, 필요한 동의절차를 거치시면 사용을 개시할 수 있습니다.

매년 부과되는 디자인 유지보수료 2만원은, 연간 3회 기본 수정 지원 및 홈페이지 스킨 디자인 등의 사용, 디자인 업그레이드 등에 소요되는 비용입니다.

고객님이 오케이비즈를 사용하시거나 소비자가 고객님의 오케이비즈 홈페이지 또는 ARS에 접속하여, 약도 등의 이미지를 수신할 경우, URL링크 문자가 오케이비즈의 서버에서 발송되며, 서버에서 발송되는 URL문자에 대한 요금입니다.
매월 200건의 URL문자는 기본으로 제공해드리며, 월 200건이 초과하는 경우 1건당 15원(부가세별도)을 부과합니다.
단, 초과되는 URL문자는 건건이 구매하실 수 없기에 1000건 단위로 구매하셔야 하며, 미사용 건수는 이월됩니다.

서비스 개통과 동시에 초기세팅비는 이미 사용된 비용이므로, 서비스 개통 후 해지 시에 고객님께 반환될 요금은 없습니다.

단 2년차 사용 개시하실 때 연간 일시납을 택하신 경우 사용기간 요금을 제외하고 반환됩니다.
기 사용기간의 요금은 매월 요금을 22천원으로 계산하여 기 사용월의 요금을 삭감하며, 해지월의 요금은 월간 일수 30일을 기준으로 일할 계산하여 삭감합니다.

디자인유지보수료 2만원도 기사용월 수 및 해지월 일할계산에 의해 계산된 사용월수를 12로나누어 승산한 금액을 삭감합니다.

연납 반환금 = 납부금액 - 2만원 * (기사용월수 + 해지월 사용일수/30)/12 - 22천원 * (기사용월수 + 해지월 사용일수/30) 월납 반환금 = 2만원 - 2만원 * (기사용월수 + 해지월 사용일수/30)/12 + 22천원- 22천원 * 해지월 사용일수/30

사용일은 해지일 당일까지 포함합니다. 모든 요금반환 시 부가세 포함하여 반환합니다.

오케이비즈는 앱으로 가입자의 스마트폰 상에 다운로드되어 사용하게 되고, 가입자가 자유롭게 설정하고 관리할 수 있으나, 모든 기능을 가입자 본인이 직접 사용하는 것은 아니며,

크게, 가입자 본인이 사용하는 기능과 가입자의 고객/소비자 또는 거래처가 사용하게 되는 기능으로 구별할 수가 있습니다.

가입자 본인이 직접 사용하는 기능은 디자인함과 메시징이며, 가입자의 고객이나 거래처가 주로 사용하는 기능은 웹 포트폴리오와 ARS입니다.

오케이비즈의 4가지 비서기능은 가입자의 스마트폰에 있는 가입자 본인의 오케이비즈계정에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고, 이 기능들은 가입자가 설정한대로 작동합니다.

오케이비즈를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오케이비즈 사이트나 앱상의 이용법에 대한 설명을 잘 읽으시고 기능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기본적인 로고, 명함, 홍보메시지, 홈페이지, 스마트ARS 등은 개통 전 구성되나, 그 밖의 기능들은 개통 후 추가적인 설정을 하셔야 합니다.

메시징의 메시지관리를 방문하여, 발송될 메시지의 기본형태를 설정하시고, 메시지의 발송에 관한 사항들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웹 포트폴리오의 경우, 상품정보, 갤러리구성 등, 가입자가 보유한 이미지 정보를 업로딩하고 해당 이미지의 제목, 설명 가격 등을 입력하여 해당 메뉴와 페이지를 완성하고 활용하셔야 합니다.

오케이비즈 앱으로 진입하여 첫 화면의 우측에 있는 기능키부위를 터치하면, 자기 가입정보에 진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자 본인의 050번호, 가입기간, 그외 다양한 기본정보 등을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내 정보변경 메뉴에 기록되는 전화번호, 주소 등은 홈페이지에 그대로 적용되므로 정확히 기입해주셔야 합니다.

디자인함은 가입자 본인이 직접 사용하는 비서로서, 로고, 명함, 홍보메시지, 쿠폰, 봉투 등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로고]
오케이비즈의 디자인함이 제공하는 로고는 켈리를 활용한 로고로 매우 독특하며, 가입자 개인이나 가입자회사의 상징을 외부에 홍보할 수 있는 차별화된 특장점이 있습니다.
이 로고는 명함, 홍보메시지, 쿠폰, 봉투, 홈페이지 등 회사의 외부 홍보수단에 활용할수있습니다.

[명함]
디자인함의 명함은 원판명함과 작업완료된 전자명함으로 구분됩니다.
원판명함의 수정을 통해 새로운 명함을 디자인할 수 있으며, 디자인 작업완료된 명함은 전자명함으로 저장되고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수정이 필요한 경우는 언제든 원판명함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원판명함 디자인의 경우,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 모든 것을 수정할 수 있으므로 직원들의 명함을 제작하는데 아주 유용합니다.
전자명함은 저장(갤러리로), 공유, 삭제 및 인쇄가 가능합니다.
다시 말하면, 이제 명함을 제작하는데 명함업체에 전화해서 제작해달라고 하실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언제든지 명함제작이 필요하거나 수정이 필요하실 경우, 앞면은 물론 뒷면도 수정/제작이 가능합니다.
명함을 하드카피로 인쇄하는 경우, 인쇄주문 버튼을 누르면, 결제 후 자동으로 인쇄소에 전달되어 인쇄된 후, 지정주소로 배달됩니다.
인쇄비는 실비로 부과되며 5천원(택배비 별도) 내외의 저렴한 비용으로 인쇄하실 수 있습니다.

[홍보 메시지]
디자인함에서 작업된 홍보메시지는 가입자가 문자나 SNS상에 공유할 수도 있고, 메시징의 메시지 관리 메뉴에서 선택하여, 이미지 붙여넣기로 메시지 구성 후 자동발송 할 수 있습니다.
명함처럼 홍보메시지의 텍스트 내용도 주어진 틀 안에서 자유변경하여 새로운 홍보메시지 제작이 가능합니다.

[쿠폰,봉투 등]
디자인함에서 업무 및 사업에 활용할 쿠폰이나 봉투를 디자인을 보유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 작성된 쿠폰은 ARS를 통해 고객에게 발송되거나 인쇄 제작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오케이비즈의 웹 포트폴리오는, 휴대폰 화면의 사이즈, 테플릿PC, 일반PC 모니터 크기에 상관없이 자동으로 맞춤 디스플레이 되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기기에 따라 달리 홈페이지를 구성해야 하는 기존의 홈페이지와는 완전히 다릅니다.

또한 가입자가 매우 간단하게 홈페이지 디자인을 변경하거나, 홈페이지 상의 내용을 업로드, 수정, 삭제할 수 있어, 기획사에 의뢰해야 했던 번거로움, 시간의 소요, 비용 추가 부담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디자인의 선택 및 변경]
가입자는 본인의 업종이나 사업 성격에 맞는 템플릿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가장 기본적인 세팅은 오케이비즈 디자인센터의 전문 디자이너들이 도와드립니다.
홈페이지 전체 디자인 이미지를 변경할 수 있는 스킨을 제공하며, 수시로 또는 계절에 따라 변화를 줌으로써 살아있는 홈페이지 이미지를 홈페이지 방문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메뉴의 변경]
메뉴의 이름을 임의로 변경할 수 있고, 메뉴 숨김, 메뉴 보이기, 메뉴 위치 변경을 아주 간단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본문의 변경]
홈페이지 본문을 터치하여 회사소개 등 텍스트 내용을 수정, 삭제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소개 및 갤러리 구성]
이미지나 사진을 바로 촬영하여 업로딩할 수 있으며, 업로딩된 이미지의 제목, 내용을 텍스트로 입력할 수 있어, 상품소개 페이지나 갤러리를 자유자재로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페이지 구성]
상품/서비스 광고, 강의, 이벤트, 수업내용 등 다양한 동영상을 업로딩하여, 나만의 동영상 페이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갤러리의 동영상을 불러올려 등록한 다음, 동영상URL주소를 오케이비즈 홈페이지의 동영상 메뉴 페이지에서 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약도, 공지사항 등]
그 밖에 약도 이미지의 업로딩/변경, 공지사항이나 FAQ등 고객응대 메뉴를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공유 통화]
거래상대방이나 소비자와 통화시(가입자가 먼저 걸든 상대방에게 걸려오든 상관없음)에 홈페이지공유 버튼을 클릭하여, 상대방에게 홈페이지링크 문자를 전송하고, 상대방에게 홈페이지 접속을 유도하여, 홈페이지를 보면서 서로 통화/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소개 및 자사 서비스 상담에 매우 도움이 되는 기능입니다.

[홈페이지 문자,통화]
내 정보에 기입한 휴대전화번호 및 일반전화번호가 홈페이지 상에 아이콘으로 표시되며, 나의 고객이나 거래처가 이 아이콘을 통해 문자보내기, 통화연결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의 도메인]
오케이비즈 홈페이지는 기본적으로 오케이비즈의 서버에 호스팅되고, 오케이비즈 도메인 하부 도메인으로 설정되나, 별도의 도메인을 원하는 가입자의 경우, URL대행업자를 통해 별도의 URL을 신청하신 다음, 오케이비즈의 홈페이지로 연결(리디렉션)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의 포탈 등재 서비스]
오케이비즈 가입자의 상호명 또는 서비스명으로 네이버/다음 등의 포털에 홈페이지를 등재해드립니다.

[홈페이지의 간편 접속]
복잡한 URL을 입력할 필요없이, 스마트ARS번호 또는 다이렉트접속번호(추후 제공예정)를 활용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통화 상대방에 홍보메시지를 자동으로 발송하여, 내 사업 홍보에 활용하는 기능입니다.

[메시지의 구성]
기본적으로 메시징의 메시지관리 기능에서 디자인함에서 제작된 홍보메시지를 불러오거나 갤러리의 이미지, 사진촬영 등을 통해 이미지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메시지를 중심으로, 문자형태의 본문 메시지인 홍보메시지나 기타 가입자가 선택한 이미지등의 메시지 그리고 기본으로 홈페이지 링크가 연동 됩니다.
본문 메시지- 이미지- 기본 홈페이지링크 이렇게 3가지로 구성되며, 본문메시지와 이미지 부분은 가입자가 임의로 설정하여 붙일 수가 있습니다.

[메시지의 발송 및 관리]
메시지는 가입자의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발송됩니다.
발수신통화 종료의 전후의 경우에는발신,수신,발수신 모두의 경우를 택할 수 있으며, 부재중/통화중일 경우의 발송여부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발송 간격, 발송 요일 등의 설정은 물론, 발송시간 대 설정이 가능하며, 발송하지 말아야 할 블랙리스트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동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하루 200건 이상은 발송할 수 없으며, 오케이비즈에서는 하루 150건 이하로 제한합니다.
아울러 오케이비즈 메시징 서비스는 무작위 상대방을 대상으로 하는 스팸성 문자발송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본인의 휴대폰에서 발송하므로 각 가입자의 휴대폰 요금제에 따른, 문자요금이 부과됩니다.
문자무료요금제 고객의 경우문자요금이 발생하지 않으나 유료요금제 고객의 경우 문자비용이 발생하므로, 문자무료 요금제에 가입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자동메시징를 통해 가입자께서는 단 하나의 고객이나 거래처도 놓치지 않고 대응할 수있게 되며(부재중/통화중에도 해당 고객/거래처에 홍보메시지발송), 전화를 통해 모두 설명할 수 없었거나, 예전에는 메일 등으로 추가 전송해야 했던 홍보정보를 간단하게 메시지 형태로 소비자나 거래 상대방에게 전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가설정 및 관리가 가능한 나만의 자동응답시스템으로, 단순 음성안내가 아닌 멀티미디어 안내형 스마트ARS입니다.
[ARS구성]
초기 세팅 시, 가입자의 영업장 또는 상품, 기타 자기를 소개할 수 있는 음성멘트와 메뉴트리 그리고 각 메뉴트리에 연결될 전화번호나 기능들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음성안내는 녹음이 필요없으며, 음성으로 안내하고자 하는 내용을 문자로 입력하면 자동으로 음성 변환되어 안내합니다.

기본적으로 일반 ARS와 같이 유선 또는 무선전화번호와 연결할 수 있고, 약도, 시간표, 메뉴, 홈페이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이미지나 홈페이지의 연결은 URL문자링크 발송을 통해서 제공됩니다.

[ARS설정]
다음의 세가지 설정이 가능합니다.
우선 기본적인 음성안내만 나간 후에 지정된 전화번호로 바로연결하는 설정입니다. 전화번호를 2개까지 연결할 수 있으며, 하나가 통화 중일 때 다음 번호로 자동 연결됩니다.
두번째로는 가장 일반적인 형태로, 음성안내에 따라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설정하는 것입니다.
0번부터 9번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메뉴 아래 전화연결 또는 이미지링크 연결, 홈페이지 연결 등을 붙일 수 있습니다.
세번째는 홈페이지로 바로 연결되는 설정입니다.
공휴일이나 휴가시 또는 업무시간외에 홈페이지로 연결해 놓으면 홈페이지 링크 문자를 발송하며, 전화를 건 사람은 홈페이지링크를 눌러서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ARS연결번호]
ARS연결번호로는 050번호와 대표번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050번호는 무료로 제공되나, 대표번호의 경우 제공 통신사가 부과하는 소정의 번호이용료를 통신사 측에 납부하셔야 하고, 무선번호 연결의 경우 통신사로부터 요금이 청구될 수도 있습니다.

1) 오케이비즈앱의 접근권한을 먼저 확인해주십시오. 모든 접근권한을 허용하여야 오케이비즈 의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사용하시는 스마트폰의 안드로이드 버전이 너무 낮은 경우에도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주시기 바랍니다.

3) 사진의 용량이 너무 클 경우 업로딩되지 않을 수도 있으므로 적절하게 편집해주십시오

1) 각 기능들의 설정을 변경하실 경우, 저장이나 확인버튼을 정확히 눌러 주셔야 변경된 설정이 저장됩니다.

2) 사용하시는 브라우저의 캐시기능에 의해, 변경된 내용이 기존대로 보일 수 있습니다. 실제로는 변경되었으나, 캐시에 의해 옛날 것이 보일 수 있으므로 캐시를 삭제하십시오.

1) 메시징의 메시지관리를 체크하십시오.
MMS함에 텍스트메시지를 작성하지 않으면 메시지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2) 메시지 갯수와 용량을 체크하십시오.
통신사에 따라, MMS메시지의 용량이나 첨부 가능한 이미지 갯수를 제한하며, 초과 하는 경우 수신이 거절됩니다.

3) 메시징의 기능설정을 점검하십시오.
기능이 Off상태이거나 발송제한일 수, 블랙리스트 등에 등재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절전모드 사용시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가동에 영향을 미치므로 오케이비즈의 메시징 기능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설정 => 디바이스관리 => 배터리 => 절전대상이 아닌 앱으로 들어가서, 오케이비즈앱을 대상에 추가하시면 됩니다.

데이터세이버 기능은 백그라운드 프로그램 가동에 영향을 미치므로 오케이비즈의 메시징 기능이 정지될 수 있습니다.

접속멘트에 입력된 문자들의 음성안내가 빠를 경우 숨쉬기 공간을 부여하고자 하는 텍스트의 중간중간에 콤마(,)를 기입하십시오.
콤마 숫자에 따라 띄어읽기가 됩니다.
(예: 안녕하십니까,,오케이비즈입니다,,,,상담원연결은 1번,,,,가입신청은 2번,,,,홈페이지연결은 3번을 눌러주십시오)

텍스트문자 작성시 Enter키나 줄바꿈 HTML태그를 활용해서 작성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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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경우에는 와이파이연결상태로 변경하시거나 스마트폰의 앱닫기 또는 작업종료 기능을 사용하셔서 작동을 중단시켜주시면 됩니다.

가입자의 휴대폰의 디스플레이 설정(글자 크기 등)에 따라 설정화면에서는 정렬이 깨져보일 수 있지만, 실제 상대방의 화면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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